뉴스스크랩

제목
No 제목 등록일 조회수
17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회사만이 성장한다: 박종윤 대표 인터뷰 [2019-08-20 08:02]
2019-08-20 0
16
높은 전환을 위한 광고 제작 9가지 법칙 [2019-08-20 08:02]
2019-08-20 0
15
※애드팟 2019년 8월 19일 뉴스 클리핑 [2019-08-19 08:48]
※애드팟 2019년 8월 19일 뉴스 클리핑 1) 애플, 국내 고용 첫 공개…"직원 500명·32만개 일자리 창출" 애플은 애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고용 창출 페이지를 개설해 6월 30일 현재 한국 지사에 직접 고용된 직원 수가 500명이라고 밝혔다. 애플은 이와 함께 국내에서 창출한 일자리 수가 32만5천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국내 부품사 등 협력업체를 통해 12만5천여명, 앱 스토어 생태계를 통해 20만명이다. 구체적인 국내 협력업체 수와 사례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애플은 국내 협력업체 200여개사와 일하고 있으며 ...
2019-08-19 0
14
실력은 연차와 비례하지 않는다 [2019-08-17 12:37]
2019-08-17 0
13
'Z세대' 마케팅, 어떻게 하면 될까요? [2019-08-17 11:36]
2019-08-17 0
12
고간지 대회 모른다면 당신은 구세대 마케터 [2019-08-17 11:33]
2019-08-17 0
11
중복클릭 51건? IP=66.249.82.* 누구냐 넌? [2019-08-08 17:23]
2019-08-08 0
10
모바일 여행사 결제 1위는 아고다..호텔스닷컴, 야놀자, 에어비앤비순 [2019-08-08 10:42]
앱·리테일 분석 업체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이 상반기 주요 온라인·모바일 여행사 결제액을 조사한 결과, ‘아고다’의 결제금액이 6,473억 원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주요 온라인여행사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다.
2019-08-08 0
9
식약처, 식품·화장품 분야 허위·과대광고 집중 점검 [2019-08-08 10:41]
정부가 소비자와 밀접한 5대 분야와 관련 된 제품에 대해 허위·과대광고 집중 점검에 나섰다. 7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식약처)는 ‘온라인 건강 안심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다이어트 효능·효과를 표방하는 식품·화장품 광고 사이트 총 3648건에 대해 점검하고 725건의 허위·과대 광고를 적발했다고 밝혔다
2019-08-08 0
8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노력 25번째 제목이 당신을 전설적 인물로 만들지 모른다 [2019-08-06 12:25]
2019-08-06 0
7
마케팅의 70 : 20 : 10 법칙 [2019-08-05 08:25]
2019-08-05 134
6
美 FTC, 페이스북 과거 기업 인수 조사…반독점 위반여부 쟁점 [2019-08-05 08:22]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가 페이스북의 과거 기업 인수 거래 내역을 조사 중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에 따르면 FTC 조사관들은 페이스북이 지난 수년간 사들인 기업의 설립자들과 접촉을 시도 중이다.
2019-08-05 0
5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왓츠앱 로고에 페북 드러낸다 [2019-08-05 08:18]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의 인스타그램(Instagram fromFacebook)', 왓츠앱이 '페이스북의 왓츠앱(Instagram from Facebook)'으로 전면 표시될 예정이라고 2일(현지시간) 미국 IT 매체 디인포메이션, 더버지 등이 보도했다.
2019-08-05 0
4
"100만원 내면 구독자 1만명 만들어 드려요"..유튜브 조작 '활개' [2019-08-02 00:38]
부업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직장인 A씨(28)는 최근 구독자 1만 명 이상을 확보한 ‘중견 유튜버’가 됐다. 일종의 편법을 썼다. 100만원을 주고 구독자와 조회수를 샀다. 구독자 1만 명에 80만 원, 조회수 2만 회에 20만 원을 줬다. A씨는 “구독자와 조회수를 산 뒤 채널이 검색 상위에 노출되고 있다. 덕분에 하루 약 100명의 구독자가 꾸준하게 유입되고 있다”고 말했다.
2019-08-02 0
3
인스타그램 동영상 광고 성과 높이는 쉬운 방법 [2019-08-01 17:46]
동영상 광고는 어떤 게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맞습니다. 유튜브 광고가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SNS 플랫폼 스폰서 광고를 집행할 때 동영상 캠페인에 대한 주목도나 성과가 높습니다.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또한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도달하게 하는 데 있어 항상 유념해 둬야 하는 광고 매체이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동영상의 노출 비중이 높아지고 있기에 우리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광고를 어떻게 잘 활용하...
2019-08-01 0
2
많은 마케터가 간과하는 페르소나의 필수 요소 9가지 [2019-08-01 17:43]
2019-08-01 114
1
‘건너뛰는’ 광고와 ‘공유하는’ 광고의 차이 [2019-08-01 17:39]
김희철 본부장 “본질 지켜야...용기와 유연성 필요”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인터넷 시대를 넘어 모바일 시대가 되면서 더욱 다양한 매체와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접하게 된다. 어떤 광고는 사람들의 관심과 눈길을 전혀 끌지 못해 ‘건너뛰기’를 손꼽아 기다리게 하지만, 또 어떤 광고는 광고인줄 알면서도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심지어 다시 보고, 공유해서 보는 광고도 있다. 똑같은 광고라도 기획자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에 따라 소비자 반응이 전혀 다르게 나올 수 있다.
2019-08-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