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팟 뉴스스크랩

※애드팟 2019년 10월 18일 뉴스 클리핑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10-18 08:47조회수 : 19
※애드팟 2019년 10월 18일 뉴스 클리핑

1)
'○○페이'로 간편송금 하루 2천억원 넘어…61% 증가

토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와 같은 간편송금 서비스의 하루평균 이용금액이 2천억원을 넘어섰다. 한국은행이 17일 발표한 2019년 상반기 중 전자지급서비스 이용 현황 자료를 보면 올해 1∼6월 간편송금 서비스 이용금액(이하 하루평균)은 2천5억원으로 작년 하반기 대비 60.7% 증가했다. 이용건수는 218만건으로 같은 기간 34.8% 늘었다. 간편송금 서비스는 토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전자금융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금액이 상반기 기준 1천879억원(93.7%)으로 전체 이용액의 대다수를 차지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31pnbaT

2)
이통사 청소년 유해물 차단 '허점'···차단 의무화됐지만 앱 설치율은 42%

청소년 가입자에게 스마트폰 음란물 등 유해정보 차단이 의무화됐지만 실제 차단서비스 앱 설치율은 42%에 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 청소년 가입자 중 62.2%, KT 26.7%, LG유플러스 14.6% 가입자만 이통사가 제공하는 유해물 차단 앱을 설치했다. 휴대폰 유통점은 청소년 가입 서류 작성 과정에서 유해정보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에 체크하도록 하지만 이통사 안내와 정부 점검 미비로 제대로 된 앱 설치가 이뤄지고 있지 않다는 분석이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BmIeQI

3)
아마존, 인도서 음성인식 비서 통한 세금 납부 기능 출시

아마존이 음성인식 비서 알렉사로 세금을 낼 수 있는 기능을 인도에서 처음 선보인다. 아마존의 온라인 결제 서비스 아마존페이 회원이라면 알렉사 탑재 기기에서 음성으로 세금을 납부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아마존이 알렉사를 통한 세금 납부 기능을 전 세계에서 인도에서 처음 선보인 것과 관련, IT매체 엔가젯은 아마존은 일부 기능의 경우 미국이 아닌 해외 시장을 우선 순위로 두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MrayaI

4)
한·미 등 32개국 공조…다크웹 아동음란물 이용자 310명 검거(종합)

한국과 미국, 영국 등 32개국 수사기관이 다크웹에 개설된 아동음란물 사이트에 대한 수사를 벌여 사이트 운영자와 이용자 300여명이 무더기 검거됐다. 손씨는 2015년 7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충남에 있는 자신의 집에 서버를 두고 다크웹에 사이트를 개설해 아동이 등장하는 음란물 동영상 22만여건을 유통하면서 이용자들로부터 415비트코인(약 4억원)을 챙긴 혐의를 받는다. 이 사이트의 유료회원만도 4천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 법무부는 손씨가 운영한 웰컴 투 비디오라는 이름의 사이트는 비트코인을 이용해 아동 포르노를 수익화한 최초의 웹사이트 중 하나라고 밝혔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32qHl5B

5)
네이버웹툰 지상최대공모전 3기 대상 '소녀재판'

네이버웹툰 지상최대공모전 웹툰 3기 대상에 10대들의 학원스릴러를 다룬 소녀재판이 선정됐다. 소녀재판은 음침하고 열등감 가득한 주인공이 뜻밖의 사건을 목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이다. 공감할 수밖에 없는 감정선과 참신한 주제는 물론, 10대들의 사실적인 심리 묘사와 높은 몰입감이 돋보였다는 심사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최우수상 개미, 우수상 토끼대왕과 아이즈가 각각 수상했다. 장려상에는 내게 필요한 NO맨스와 죽여주는 탐정님, 빌드업, 후아유!가 각각 선정됐으며, 특히 최우수상의 개미는 영상화상도 함께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IZWUJU


국민 부업 대표 플랫폼
애드팟 : https://adpot.kr
카페 : https://bit.ly/31w40fM

모두가 함께 하는 마케팅 애드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