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팟 뉴스스크랩

※애드팟 2019년 10월 10일 뉴스 클리핑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10-10 08:37조회수 : 28
※애드팟 2019년 10월 10일 뉴스 클리핑

1)
카카오, 메일 서비스도 시작

카카오가 다음 달부터 카카오톡에서 바로 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메일 베타(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카오메일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내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계정 기반의 새로운 메일 서비스로 ‘@kakao.com’을 도메인으로 한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311iWSz

2)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키워 유튜브·인스타와 한판승부

네이버가 동영상·블로그 등 콘텐츠 창작자(인플루언서)를 구독하는 공간 인플루언서 홈과 이를 검색 결과로 보여주는 인플루언서 검색을 연내 선보인다. 언론사 구독 페이지 같은 전용 공간을 만들어 구독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이를 뷰티·여행 등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른 플랫폼 콘텐츠도 노출할 수 있어 해외 플랫폼이 잠식한 창작자 생태계를 네이버 중심으로 끌어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M17Zfl

3)
유튜브, 美 대선 앞두고 정치광고 영업에 박차

유튜브가 내년도 미국 대선을 앞두고 광고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튜브는 최근 처음으로 정계의 광고주 등을 상대로 이 사이트의 광고 슬롯을 예약할 수 있는 자동 프로그램인 즉석 예약 도구를 가동했다. 유튜브의 즉석 예약 도구는 전통적인 TV 업계에서 쓰던 전략을 차용해왔다. 광고주들이 몇 달 전에 할인된 광고료로 황금 시간대의 광고를 예약하도록 한다는 것이다. 유튜브의 이번 광고 프로그램은 많은 대선 주자들이 출마하면서 증가하고 있는 광고 예산을 최대한 따내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구글은 현재 정치나 미디어, 소비재 등 분야의 광고주들을 상대로 이 광고 도구를 시험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ICF4fI

4)
콘텐츠 산업까지 확장한 '온라인 탑골공원'

온라인 탑골공원이 인기다. 패션·문화 산업에 불었던 뉴트로 현상이 음악, 영상, 게임으로 넘어왔다. 구매력을 갖춘 1980~1990년대 생이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관계자는 디지털 세상에서 느끼는 피로감에 대한 반작용으로 복고에 누구보다 적극 호응하고 있다며 자발적으로 새로운 걸 찾기보단 내가 좋아했던 것, 익숙한 것을 다시 꺼내서 편안히 누리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LZPvvW

5)
'음란 동영상 위장' 온라인 카페 게시물…개인정보 탈취 주의

안랩은 유명 포털의 온라인 카페에서 음란 동영상을 위장한 게시물을 작성해 개인정보 탈취를 노리는 피싱 사례를 발견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안랩은 공격자에게 탈취된 사용자 계정은 추후 공격자의 추가적 범죄 행위에 악용될 수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며 선정적인 소재를 활용한 개인정보 탈취 수법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공격인 만큼, 사용자는 평소 기본 보안 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OzYbeg


국민 부업 대표 플랫폼
애드팟 : https://adpot.kr
카페 : https://bit.ly/31w40fM

모두가 함께 하는 마케팅 애드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