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팟 뉴스스크랩

※애드팟 2019년 9월 6일 뉴스 클리핑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9-06 08:39조회수 : 0
※애드팟 2019년 9월 6일 뉴스 클리핑

1)
'SK이노 광고' 조회수 벌써 3천만회…해외서 통했다

SK이노베이션은 기업홍보캠페인 영상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공개 17일만에 조회수 3천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기준으로 영문 영상 조회수가 2천500만회를 넘어서면서 해외에서 더 큰 호응이 일고있다는 평가다. 주목할 점은 영문 영상의 조회수가 국문 영상 대비 약 5배 높다는 것이다. 글로벌 시청자들은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영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등의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표하고 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kkT6d4

2)
OTT ‘텔레비’의 실패 이유 3가지..스카이라이프, 전략 수정

KT스카이라이프가 2년 만에 TV기반 인터넷스트리밍방송(OTT) 텔레비(TELEBEE)를 종료한다. 텔레비의 실패 요인은 ①지나치게 낮은 유료방송 요금 ②알라카르테(시청자가 원하는 채널만 골라 그에 해당하는 요금만 내는 방식)에 대한 낯설음 ③콘텐츠 수급 비용 과다 등이 꼽힌다. 그중에서 텔레비가 사라진 가장 큰 이유는 콘텐츠 수급 비용 때문이라는 지적이다. OTT도 지상파나 종편 등에 재송신료를 내야 하는데, 가입자 1만명 도 안되는 텔레비가 이 같은 비용 구조를 견디기는 어려웠던 것이다. 2030 세대를 겨냥한 텔레비가 종료되면서, 인수합병이 활발한 유료방송 시장처럼 국내 OTT 시장도 넷플릭스와 웨이브(푹+옥수수)처럼 덩치 큰 사업자 간 규모의 경쟁으로 치달을 전망이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lAi8Fa

3)
야놀자의 '광폭 M&A' 글로벌 향한다

야놀자가 공격적인 인수합병(M&A)를 통해 몸집을 키우고 있다. 야놀자는 숙박앱 3위 데일리호텔 에 이어 글로벌 객실관리시스템(PMS) 기업 이지 테크노시스도 잇따라 인수하면서 국내에서는 시장지배사업자를 노리는 동시에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야놀자는 이 같은 공격적인 M&A를 위해 지난 6월에 싱가포르 투자청(GIC)로부터 2128억원을 투자유치를 받기도 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야놀자에게 이번 인수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1위 기업이 되기 위한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lGPty7

4)
"100일간 미션 수행" '카카오프로젝트100' 베타서비스 오픈

카카오의 기업 재단 카카오임팩트가 100일 간 미션 수행을 통해 생활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카카오프로젝트100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용자는 매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프로젝트를 생성하거나 참여해 서로 교류하며 미션을 수행한다. 원하는 프로젝트를 선택한 뒤 참가비 10만원을 결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후 매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뒤 인증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일 1000원을 기준으로 100일 동안 미션을 수행한 만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돌려받지 못한 참가비 잔액은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lEV3kA

5)
'240만원' 갤폴드 10분만에 '완판'…추가입고는?

갤럭시폴드 5G(이하 갤폴드) 사전예약 판매가 10여분만에 종료됐다. 정식 개통일은 6일이지만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고객들은 추가 물량이 입고되기를 기다려야 한다. 초기 물량은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모두 200~400대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SK텔레콤과 KT 오프라인 매장에서 갤폴드를 구매하는 건 적어도 추석 이후에야 가능할 전망이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lXKr0o


국민 부업 대표 플랫폼
애드팟 : https://adpot.kr
카페 : https://bit.ly/31w40fM

모두가 함께 하는 마케팅 애드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