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팟 뉴스스크랩

※애드팟 2019년 8월 21일 뉴스 클리핑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8-21 08:30조회수 : 0
※애드팟 2019년 8월 21일 뉴스 클리핑

1)
애플 앱스토어서도 청불게임 유통…게임위 애플과 협약 재체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성인게임물이 유통된다. 그동안 구글 플레이나 원스토어에만 서비스됐던 청소년이용불가 등급 게임들이 애플 앱스토어에 등장할 전망이다. 게임위는 이번 협약으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청소년이용불가 게임물을 유통하지 못했던 국내 개발사들에게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 이용자도 청소년이용불가 게임물을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게 돼 국내 게임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31Re8Qn

2)
서울개인택시, 연말 '5천대 단위' 자체 플랫폼 3~4개 출범

5만명 가까운 조합원이 소속된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 기사 5000명이 소속된 자체 플랫폼을 최대 4개 구성할 것으로 전해졌다. 플랫폼 간의 경쟁을 통해 서비스 질을 대폭 높이겠다는 복안이다. 관계자는 현재와 같은 배차앱 만으로는 택시 서비스 질을 담보하기 어렵다. 인력이 만명 단위면 관리도 잘 안 된다며 플랫폼별 규율 고도화를 통해 서비스 개선을 모색하려고 한다. 플랫폼당 택시 5000대 규모면 어느 브랜드라도 자신 있게 사업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33LtoQI

3)
애플 아케이드 "月 4.99달러"...모바일 게임 구독시대 연다

애플 아케이드 가격이 한 달 무료 평가판을 포함해 월 4.99달러로 책정됐다. iOS13 업데이트 시점에서 대중에 공개될 전망이다. 애플은 애플 아케이드 출시를 위해 5억달러가량 투자했다. 애플 아케이드에 다양한 게임을 확보하기 위해 세계 게임 창작자, 개발자와 손잡는 데 사용했다. 애플은 개발사에게 최소 100만달러에서 300만달러 선금을 지급했다. 독점 게임은 더 많은 금액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 아케이드에는 독창성과 게임성을 주 무기로 하는 패키지 게임이 다수 입점한다.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가 아니어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KJtZLj

4)
1,400만 국내 최대 OTT '웨이브' 탄생···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막을까

SK텔레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옥수수와 지상파 3사 푹(POOQ)의 통합이 공정거래위원회의 문턱을 넘으면서 9월 국내 최대 OTT 웨이브가 탄생할 수 있게 됐다. 이미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늘리고 있는 넷플릭스·유튜브와 새롭게 출범을 앞두고 있는 디즈니 등에 맞서 토종 콘텐츠 확산을 주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ZiUWcC

5)
애플, 콘텐츠 제작에 7.3조원 투자…스트리밍 서비스에 사활

애플이 스트리밍 서비스 강자인 넷플릭스, 디즈니, AT&T 소유의 HBO와 경쟁하기 위해 오리지널 쇼와 영화에 6억달러(7조2500억원) 이상을 투자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보도했다. 애플은 아이폰 생산에 대한 의존을 줄이면서 TV+ 등 스트리밍 서비스와 클라우즈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애플은 전자제품 생산 이외의 이들 서비스 분야에서 오는 2020년까지 매출 50억달러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애드팟 제공) 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ZdKd3m


국민 부업 대표 플랫폼
애드팟 : https://adpot.kr
카페 : https://bit.ly/31w40fM

모두가 함께 하는 마케팅 애드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