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상세페이지에 나오는
총잔여 건수는 광고주의
광고비 예산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광고비 예산을 표시함으로써, 안정적인 광고 예산 집행과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될것으로 사료됩니다.
광고비 예산을 총 잔여건수로 표시하고 있으며, 총 잔여건수가 0이되면 광고가 자동으로 중단이 됩니다.
광고가 중단되기전에 미리
알림 메세지를 마케터 분들에게 보내드립니다.
광고 중단 임박시에 알림 2번과 중단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또 광고비 예산 충전시에도 해당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알림을 받는 방법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셔서,
개별 알림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https://adpot.kr/pc/center/notice_view.html?code=154&
광고 예산 상황을 알림으로 받아보시고, 광고 진행상황을 신속하게 파악해 보세요~
총잔여 건수는 CPJ, CPA, CPC 캠페인에만 적용 되며, CPS와 CPI는 시스템 특성상 적용할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총잔여 건수를 참고하시고,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