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캠페인의 광고주는 2019년 7월부터 애드팟에서 광고를 진행해왔습니다.
그렇다보니 누적된 DB량이 많아지게 되었고 마케터분들 입장에서는 중복율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중복율이 높아지다보니 마케터분들의 수익율이 떨어지게 되었고,
이 부분에 대해서 광고주분이 충분히 공감하고 이해를 해주셨습니다.
그렇기에 갤럭시S20 사전예약 CPA 캠페인 DB 초기화를 진행하는 부분에 대해서 과감히 결정을 내려주셨습니다.
1. 중복 체크
- 당일자 기준으로 30일 이내 유입된 DB에 대해서만 중복 체크를 합니다.
- 예를들어 2월 21일에 DB를 넣게되면, 1월 22일 ~ 2월 20일 사이에 유입된 DB들에 대해서만 중복 체크를 합니다. 2월 22일이 되면, 1월 23일 ~ 2월 21일 사이에 유입된 DB들에 대해서만 중복 체크를 합니다.
2. DB 초기화 적용 확대 예정
- 갤럭시S20 사전예약이 종료되고 갤럭시S20 본 캠페인이 시행되면, 해당 광고주의 모든 스마트폰 캠페인에 대하여 DB 초기화가 적용됩니다.
3. 시행일자
- 2020년 02월 21일 오후 2시 01분부터 유입되는 DB들부터 반영됩니다.
애드팟에서 활동해주시는 마케터분들과 마케터의 의견에 귀 기울여주시는 광고주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